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(맛집소개) 속초맛집, 강원도맛집, 닭강정, 만석닭강정 택배

여행과 맛집소개

by 딱조아 2020. 3. 31. 13:04

본문

 

오늘은 속초 맛집인 만석닭강정에 대해서 포스팅할게요

 

작년에 설악산 단풍구경 갔다가 만석닭강정앞을 우연히 지나가게 되어서.. 집에 올때 먹을려고 순살 보통맛 1개 구입했습니다.

 

 


 

만석닭강정 메뉴

닭강정에는 보통맛, 화끈한 맛 - 순살과 뼈 있는 걸로 구분되고

일반 치킨은 후라이드 뼈 있는 거 순살 이렇게 구분됩니다.

 


 

만석닭강정 이미지 사진

- 예전에 맛집으로 소개되어서 유명해졌는데 위생상태가 불량하다고 뉴스에 나오고 한참 시끄러웠죠.. 사과문도 발표하고.. 

- 작년에 갔을 때는 신축건물에 최신 설비로 갖춰져 있고 위생상태도 아주 훌륭하더라고요. 한 번쯤은 이렇게 고충의 시간이 있어야 되나 봐요 ^^

 

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

 

 

만석닭강정 먹어본 소감

 

- 한입 먹었을 때는 다른 닭강정과 별 차이 없는 거 같은데? 이게 맛집인가?라는 생각이 들었어요.. 그런데 2~3분 정도 지나니 입에서 자꾸 닭강정을 달라고 그러네요..  그러면서 3/1 정도를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요.

처음에 한입 물으면 닭강정인데 조금은 부드러운 느낌이 들면서 단맛을 느껴지고 그다음은 매콤한 맛  다음은 짭조름한 맛이 나중에 오네요.. 이것이 단매짠인가?? ㅋㅋㅋ

 

나름 평가를 해보면

-  맛 : ★★★★☆

- 위생상태 :

- 친절도 :

- 하루 지난 후 맛 : (다른데 꺼는 딱딱해지고 짠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만석 닭강정은 처음과 동일해요)

 

- 닭강정은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 보실 수도 있어요  (아래 사이트 연결했습니다.) 후라이드는 안 돼요

http://www.mansuk.kr/goods/goods_list.asp

 

만석닭강정

Default 인기도순 신상품순 상품명순 높은가격순 낮은가격순

www.mansuk.kr

저도 온라인으로 핫끈 한 맛/보통맛 한 개씩 주문해야겠네요 

 

이상으로 만석닭강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^^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