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건축자재], 메도칠, 미장혼합제, 타일시멘트, 접착력강화제

제품소개

by 딱조아 2020. 3. 8. 17:07

본문

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축자재 중에서 메도칠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

 

 

메도칠을 생산하는 회사는 여러 회 사가 있겠지만 제가 아는 브랜드는 범우와 테라코 회사 브랜드입니다.

가격대도 비슷하고 성능도 좋다고 하네요

 

 

- 메도칠의 특징과 용도에 대해서 설명할게요

메도칠은 강력한 보수성 및 점착성이 좋은 미장 혼화제입니다.

몰탈 시공 후 수축/균열 방지를 향상하고, 초벌 및 정벌의 미장공사나 타일공사, 조적공사에 많이 사용하죠

타일공사는 타일을 붙이는것이도 조적공사는 벽돌을 쌓아 올리는 것을 말해요 ^^

 

메도칠을 시공할 때는 시공할 곳을 먼지나 기름기 등 이물질을 완전히 없애어 작업환경을 깨끗하게 해줘야 합니다.

시멘트+모래+물과 함께 메도칠을 혼합시켜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.

시공할 때 가능하면 온도가 5도 정도 될 때 시공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

 

아직 제가 시멘트나 레미탈을 사용할 기회가 없어서 좀 더 자세한 포스팅은 힘드네요.. 메도칠은 아마도

전문적인 기술자분들이 많이 사용할 듯합니다. 기회가 있어 사용하게 되면 자세한 포스팅을 해볼게요

 

"메도 칠"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

 

메도칠 : 동원 안전용품 건축자재

안전용품, 건축자재, 공장소모성자재, 유통전문기업 주식회사동원

smartstore.naver.com

 

 

더보기

지금까지 메도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. 감사합니다.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